반응형

The 미식 장인라면 담백한맛 _ 섬네일

 

요즘 티브이 광고에서 이정재 배우가 광고하는

The 미식 장인라면!

 

인스턴트에서 빼달라고 하고

어린 자녀에게도 먹이라고 하고

밤 11시에도 야식으로 먹으라고 하는

하림에서 출시 된

더 미식 장인라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The 미식 장인라면 가격 그리고 칼로리

더 미식 장인라면 담백한 맛

 

일단 더 미식 장인라면의 가격은 2800원

컵라면이 왜 이렇게 비싸?라고 생각했지만

광고처럼 몸에 좋은 라면이니까 재료도 좋고

그래서 좀 비싸겠지? 하며 구매했어요

구매처는 CU 편의점입니다.

 

맛은 두 가지로 담백한 맛과 얼큰한 맛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건 담백한 맛!

빨간 국물의 얼큰한 맛은 이미 많은 라면에서

먹어봤기 때문에 담백한 맛을 선택했어요!

 

칼로리는 365Kcal로 

다른 라면이 4~500Kcal 정도의 칼로리인 것에 비하면

조금은 가벼운 칼로리이긴 하네요!

 

 

 

The 미식 장인라면 구성 설명

더 미식 장인라면 구성

 

더 미식 장인라면 컵라면에는 후레이크는 뿌려져 있고

라면스프와 야채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미식 장인라면 면

 

더 미식 장인라면의 홍보글을 살펴보니

직접 뽑은 육수에 반죽을 한 면이라고 해요!

 

면이 납작하고 얇아서 그런지

잘 익고 맛도 잘 베이는 거 같은 느낌이었고,

면은 기름에 튀긴 면이 아닌 말린 면이라서 

튀긴 라면보다는 조금은 건강한 느낌이었어요!

 

 

 

더 미식라면 라면스프와 야채유

 

스프는 가루가 아닌 고추장 같은 텍스처이고

기름은 일반 기름이 아니고

야채의 향이 나는 야채유였습니다!

 

The 미식 장인라면 소스는

사골, 닭가슴살, 양지살, 3가지 육수를 황금비율로 섞고

양파, 버섯, 고추 등 각종 채소와 양념을 넣었다고 해요.

 

 

 

alt=더 미식라면 면과 소스

 

면 위에 소스만 먼저 짜주고

 

 

더 미식 장인라면 뜨거운 물 넣기

 

안에 표시된 선까지 뜨거운 물을 넣어줍니다!

 

 

 

더 미식 장인라면에 뜨거운 물 넣고 닫아주기

 

뜨거운 물을 넣어줬으면 뚜껑을 닫고 4분을 기다려줍니다.

 

 

더 미식 장인라면

야채유를 넣어주기 전인데

튀기지 않은 면이라서 그런지 기름 뜨는 게 없었어요!

 

 

야채유 넣기

 

4분이 지나면 바로 먹지 말고 담백 야채유를 넣어주세요!

저는 까먹고 야채유를 안 넣을 뻔했답니다.

안 넣고 먹어봤으면 야채유를 넣었을 때와 넣지 않았을 때

어떤 맛의 차이가 있는지 알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The 미식 장인라면 맛

더 미식 장인라면 완성

 

야채유를 잘 섞어주니 국물에 기름기가 돕니다.

국물과 면을 먹어보니

설렁탕 혹은 갈비탕 육수 같은 맛이 났고

감칠맛도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데 라면 치고 가격이 비싸서 아쉬워요!

비싼 데는 이유가 있으니 비싸다고만 할 수는

없긴 한데, 보통 라면 가격과 비교했을 때는

확실히 비싸긴 해요!

 

봉지라면은 4개짜리 1 봉지가 8,800원이니까

1개에 2,200원 정도 겠네요. 

2800원 컵라면보다는 봉지라면이 600원 저렴하네요.

 

  총평  
좀 비싸긴 하지만 맛이 좋은 The 미식 장인라면
흔한 빨간 라면의 맛이 아닌 순하고 담백한 맛이라 좋았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