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아웃렛 동부산점에 오랜만에 갔더니 바로 맞은편에
메종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생겼더라고요
여기는 가구 전문 쇼핑몰로 정말 다양한 가구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었어요.

가구, 가전, 인테리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면
정말 눈 돌아갈지도 몰라요
저는 큰 관심은 없는데도 우와우와~하면서 봤거든요

1~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별관처럼 이어진 건물에는
음식점들과 카페가 모여있어요.
처음 보는 식당들도 많았는데
롯데몰에 입점할 정도면 유명한 곳이겠죠?

오늘은 메종 롯데아웃렛 동부산점에 가서

제가 찍어왔던 사진들을 나열할게요
2층이랑 식당가 위주예요^__^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1층에는 못 가봤는데
다음에는 1층 구경하러 가보려고 해요
참고로 사진은 8월 말에 찍어온 것들이에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먼저 보여드릴게요


네스프레소

1층에는 네스프레소가 있었어요

테이블과 조경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중앙광장(?) 같은 곳
1층 사진은 2층에서 내려다보며 찍은 2장이 끝이에요

이제 2층 사진 보여드릴게요

마들렌상점

마들렌 상점 가구들을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았더라고요
이 콘셉트가 마음에 들면 고민 없이 이대로 가구들을 구매하여
안방을 꾸미면 되겠더라고요

아니면 인테리어만 참고해서 비슷하게 안방을 꾸며도 될 것 같아요!

 

2층 가구 브랜드들 대부분이 이런 식으로 가구가 전시되어있어서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노란소파
팝캐주얼

캐주얼 콘셉트의 가구들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해서 너무 귀여웠어요


한샘키친

한샘의 키친 디자인이에요
티비에 나오던 연예인들의 주방이 이런 식이 던데
저도 이런 주방을 가져보고 싶네요
요리에는 별로 취미가 없긴 하지만 ㅎㅎㅎㅎ


원더라움

요즘은 가구 색상도 정말 다양하고 예쁘게 같아요
여기가 2층 야외 주차창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입구 쪽이에요


펫가구점

계속해서 늘어가는 반려동물 인구를 겨냥한
펫 가구점도 있더라고요.
시간이 있었으면 안에도 들어가 보는 건데
밖에서만 스윽 구경하고 와서 아쉬웠어요

저는 강아지를 되게 좋아해요.
키울 준비가 되면 당장 키울 거라 더 관심이 갔어요.
다음에 가면 제대로 구경해보려고요^__^


데일리라이크

데일리 라이크라는 샵인데 2층에서 여기만 일반 샵이었던 거 같아요
양말도 있고 그 외 패브릭 제품들도 있었어요!



링크플레이스

이렇게 색이 다른 두 개의 소파를 거실에 같이 배치해도
너무 예쁘겠더라고요~


알레르망

여긴 전지현 님이 광고하던 그 알레르망입니다

 

자코모

여긴 자코모! 많이들 아실거같아요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노른자 땅에 위치한 심수련의 가구회사로 여러 번 등장했었죠ㅋㅋㅋㅋ



미식일상

가구점들을 지나 이 다리를 건너면 미식 일상이라는 식당가로 연결됩니다.

 

메종롯데아울렛동부산점 미식일상

다양한 음식점들과 카페가 입점되어있는 맛의 공간!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조용히 밥만 먹고 돌아왔어요

평일 낮이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있었답니다.

 

 

 

한눈에 담기는 1층과 2층

윤연당

윤연당이라고 요즘 핫한 베이커리 카페인가 보더라고요!

윤연당 내부

둥근 입구가 예뻐서 입구도 한번 찍어봤어요

스타벅스

어딜 가든 있고 어디 있어도 잘되는 인기 카페 스타벅스도 있어요.


2층으로 연결되는 계단식 테이블 좌석

여기는 앉아서 식사도 할 수 있고
올라가면 2층 음식점들을 이용할 수도 있고
메종 롯데아웃렛 동부산 옆에 있는 루지 타는 곳이랑도 연결되어있는 거 같았어요.


식당가 내부에 있는 예쁜조경과 테이블들

여기는 안쪽에 모여있는 식당가인데
휴게소처럼 한 곳에서 여러 식당의 메뉴들을 통합해서 주문받고
주문하고 받은 영수증의 번호가 전광판에 뜨면
직접 가져와서 먹는 곳이에요.

유리벽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실내에서도
야외 가든이 다 보여서 정말 예쁘고 좋더라고요~

개방감이 좋았던 유리벽

캬~ 이 개방감!!
이 날 날씨도 정말 좋았는데
나가면 더워서 오래 있지 못하는 온도였는데
실내에서 시원하게 밖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메종 롯데아웃렛 동부산점 소개는 여기서 끝이에요
일부만 소개했는데 가구 살 일이 있든 없든

한 번쯤 직접 한 번 가서 보시면

더더 재미있으실 거예요^__^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