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천대교공원 맛집 소개합니다!
그냥 외관만 보고 들어가게 된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참 괜찮았어요!

음식의 가격은 다른 식당이랑 비슷한데
같은 값에 나오는 밑반찬은 여기만큼 나오는 곳 없을듯해요!
최소한 제가 가본 곳들 중에서는요 ㅎㅎ



가성비 좋은 사천맛집 사천면옥

 

사천면옥 건물


어제 소개한 사천대교공원 루프탑 카페 드베이지와
같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천면옥 내부
사천면옥 내부


손님들이 있어서 없는 쪽만 찍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식당자체도 깨끗했어요!


사천면옥 메뉴판


사천면옥 메뉴판이에요

 

드베이지 스티커가 붙여져있는걸 보고 

카페 드베이지와 같은 주인이 운영하는 곳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튼 저희는 사천 물냉면이랑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는데
음식 가격은 다른 식당들이랑 비슷하죠?


그런데 이 음식을 주문하고 나온 반찬들은

다른곳과 달랐어요!

만두와 부추전이 기본으로 나오는거 있죠!


아니 이 가격에 이렇게 나온다니!
참 가성비 좋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사천면옥 밑반찬


짜잔~
만두와 부추전 그리고 
냉면 반찬들과 육회비빔밥 반찬들로
한상이 가득 채워졌어요!
게다가 맛도 하나같이 좋더라고요

 

 

어제 먹었는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츄릅~



사천면옥 수저


수저도 반찬도 참 정갈하죠?
여러모로 깔끔한 것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사천면옥 육회비빔밥과 소고기국
사천면옥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에는 식당에서 따로 판매하고 있는
소고기국밥의 소고기국도 작은 국그릇으로 같이 나오더라고요
이 소고기국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었어요



사천면옥 물냉면
사천면옥 물냉면과 밑반찬


이건 제가 시킨 사천물냉면이에요
사천이 붙어서 매운 물냉면인가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그냥 물냉면이랍니다!

살얼음 육수는 아니었지만 시원해요!

진주냉면처럼 육전도 있고
아주 아주 달콤한 배랑 신선한 오이
그리고 무초절임에 깨가 올려 나오는데
면과 함께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아 다시 배가 고파집니다..
밤에 음식 포스팅은 안 해야겠어요ㅋㅋ

 

 

사천면옥 바로 앞 사천대교공원에서 카크닉도 즐기고
한 건물에서 저녁식사와 차 한잔

그리고 야경까지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주차정보

건물 앞과 건물 바로 옆 공터에 주차할 곳은
넉넉하고 사천 면옥에서 식사 후 영수증에 도장을 받아서
사천면옥 바로 위층에 있는 드 베이지로 가시면
당일만 음료 할인 20%를  해준답니다^__^

루프탑 카페인데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사천 루프탑 카페 드베이지

 

 

사천대교공원 루프탑 카페 드베이지가 궁금하시다면 ▽
사천대교공원 루프탑카페 드베이지 궁금하시다면 Click


 


 

 

내돈내산 사천면옥 포스팅은 여기서 끝입니다~
사천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