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는 맛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많은 곳 중에 소바카게라는 마제소바를 파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마제소바의 마제가 일본어 마제루 '섞다', '비비다' 뜻에서 붙여진 비빔 라멘이라고 합니다.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외관
마제소바가 유명한 일식당 소바카게 식당 외관


<소바카게> 마제소바가 유명한 일식당
주소: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5-5 소바카게
점심 라스트 오더는 15시까지!!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외관2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외관2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와요.
비가 오다 말다 하는 흐린 날씨였어서 그런지
들어가는 길이 더욱 분위기 있었어요~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입구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입구


소바카게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내부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 식당 내부


인사를 우렁차게 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던 거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된답니다!

마제소바만 파는 식당이라 메뉴도 딱 이렇게 4가지랍니다.
나고야 마제소바 - 12가지를 배합한 베이스 소스
카라이 마제소바 - 매운맛을 가미한 마제소바
미도리 소바 - 바질을 베이스로 한 마제소바
도니쿠 마제소바 - 차슈가 추가된 마제소바



소바카게 창 뷰소바카게 창 뷰 2


주문을 하고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창 밖으로 이런 예쁜 풍경들이 보였어요~


마제소바 안내 & 맛있게 먹는 법


창 앞에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었는데
알려주는 대로 먹으니 맛있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마제소바를 잘 섞어서 1/2쯤 먹는다
2. 2/1쯤 남은 마제소바에는 다시마 식초를 뿌려서 먹는다
3. 면을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서비스 밥을 요청해서 남은 소스에 비벼먹는다



나고야 마제소바
나고야 마제소바


나고야 마제소바 9,500원

카라이 마제소바
카라이 마제소바


카라이 마제소바 9,500원
나고야 마제소바에 없는 고춧가루 같은 게 추가되어 있는데
살짝 매콤한 맛을 내주었어요!!


잘 비빈 카라이 마제소바
잘 비빈 카라이 마제소바


계란 노른자 덕분인지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완전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표현은 잘못하겠는데
가쓰오부시 맛이 느껴졌고.. 그다음은 음.. 참 맛있었어요ㅎㅎ



단무지 반찬
단무지


반찬은 단무지 하나!


뚱캔 사이다와 얼음컵
사이다와 얼음컵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도 있어서 제로 사이다로 주문했는데
얼음컵이 같이 나와요!! 센스!!


다시마 식초
다시마 식초


이게 다시마 식초인데 이걸 넣어 먹으니
미묘하게 맛도 달라지고 감칠맛도 더 나는 거 같았어요!!


서비스 밥 그릇 사이즈서비스 밥
서비스 밥


넘 꿀떡꿀떡 잘 넘어가서 면을 순삭 하고~
서비스 밥을 요청해줍니다.
그럼 주먹보다 작은 밥이 나오는데
밥이 양이 작아 보이는데
남은 소스에 딱 맞게 나온 거더라고요!!



마제소바 양념에 비빈 밥
남은 마제소바 양념에 비빈 서비스 밥


남은 소스에 밥을 비비면 촉촉한 비빔밥이 됩니다.
이것도 맛있고 잘 넘어가서 순삭!
주문부터 다 먹고 나오는 데까지 20분도 안 걸렸더라고요ㅋ

배가 고파서 그런지 위가 커진 건지 아님 빨리 먹어서 그런지
양이 좀 부족한 듯했지만 시간이 지나니 포만감이 느껴져서
괜찮았어요ㅋㅋ

포스팅하다 보니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재방문할 것 같아요!!

음식도 맛있고 인사도 잘해주시는 마제소바 맛집
소바카게 포스팅을 마칩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