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서울에 다녀오게 됐어요. 

수도권에 거주하고 계시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다녀왔는데요

지하 1층에는 마켓과 식음료들이 가득하더라고요! 

 

그중에서 파리크라상에 다녀왔어요! 

파리크리상은 파리바게트의 고급 버전이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맞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지방에는 없어서 가보지 못했는데

더 현대에 가서 가보게 됐어요.

 

진열된 빵들을 보니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으로 다 담아왔어요.

급히 찍는다고 이쁘게 찍지는 못했지만 어떤 빵들이 있는지

보시라고 열심히 담아왔답니다~

 

 

PARIS CROISSNAT
파리크라상 더현대점

 

더현대 지하1층에 입점해있었고 매장을 이렇게 생겼어요.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되게 많아서 놀랬답니다.

(서울에 사람들이 특히 많아서 코로나 확진자도 무섭게 늘어났었구나 싶었어요.)

 

 

 

파리크라상 케이크류

파리크라상 케이크

딸기 생크림케익 9.0

풍부한 생크림과 케이크,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

 

포레 누아 체리 9.0

진한 초콜릿 크림에 초콜릿 케이크가 체리와 어우러진 케이크

 

 

 

수플레 치즈케이크 4.3

끼리 크림치즈가 들어간 진한 맛의 치즈케이크

 

바스크풍 치즈케이크 4.9

바스크 지방의 치즈케이크로 꾸덕하고 진한 치즈의 풍미가 특징인 케이크

 

 

 

이건 이름은 모르겠는데 저는 이걸 선택했답니다.

배 모양의 패스츄리와 커스터드 크림에 딸기가 가득 올려진 빵으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어요!

 

 

 

클라우드 치즈케이크 4.9

진한 끼리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치즈케이크와 바삭한 크럼블의 조화

 

딸기 레어 치즈 타르트 10.0

크림치즈와 샤워크림으로 만든 진한 맛의 타르트와 그 위에 올려진 신선한 딸기

 

 

 

핑크빛 벚꽃 생크림(쇼트) 12.0

핑크빛 벚꽃이 생각나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 생딸기를 가득 넣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크레이프 9.0

부드러운 크레이프 사이로 딸기 콤포트를 샌드 하여 진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

 

 

 

 

 

 

 

조각 케이크의 원형 버전들과 그 외 케이크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죠

딸기는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긴 과일이라고 생각해요 

딸기만 올라가 있으면 왠지 엄청 맛있을 것 같은 건.. 저만 그런 걸까요?ㅋㅋ

 

 

 

노랗고 네모난 조각들이 붙어있는 케이크는 듀얼 치즈 케이크인데요.

치즈케이크랑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케이크라고 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가격은 43.0 

 

 

 

 

파리크라상 샌드위치&샐러드

 

 

피크닉 박스 크라상 샌드위치 10.0

신선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계절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피크닉 박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7.9

크랜베리 치킨 내용물과 시리얼 브레드로 만든 샌드위치

 

이 것 외에도 샌드위치 몇 종류가 더 있었어요!

평범하게 생긴 거 말고 좀 색다르게 생긴 샌드위치만 담아왔어요

 

 

 

딸기 리코타 치킨 샐러드 11.0

리코타 치즈와 딸기를 산뜻하게 얹고 닭가슴살과 함께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파리크라상 베스트 샐러드

 

그릭 치킨 믹스빈 샐러드 10.0

치킨과 믹스빈이 잘 어우러진 유럽풍의 샐러드

 

훈제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10.0

스모키한 향이 매력적인 노르웨이안 훈제 연어와 아보카도 과카몰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샐러드

 

 

 

파리크라상 기타 빵 & 음료

 

다른 빵집들처럼 일반적인 빵도 많이 판매되고 있었고

 

 

선물용 차나 와인 롤 케이크나 쿠키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피자처럼 생긴 파이도 조각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

 

 

 

맨 앞에 있는 것이 파인애플 파이 4.3

파인애플 파이 위와 옆에 있는 것이 살구 파이 4.5

맨 끝에 있는 것이 베리 파이 4.3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마스카포네 크림 소보루 3.3

시원하고 달콤한 마스카포네 크림이 가득! 고소한 소보루 크림 소보루

 

딸기 요거트 크라상 4.5

달콤한 딸기 & 요거트 크림과 함께 즐기는 산뜻한 크라상

 

빵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배가 고파지네요..

살 빼려면 딱 하나만 먹었어야 했기 때문에 이것들은 포기할 수밖에 없었네요 

다음에 또 서울 갈 일이 생긴다면 이 두 가지 중에 하나 꼭 먹어봐야지!! ㅋㅋ

 

 

'

주문하는 곳에 브런치 메뉴도 있었는데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는 건가 봐요 (확실하지 않음)

그리고 커피와 다른 음료들 메뉴를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일반 커피 메뉴와 핸드드립 커피 그리고 티도 있었고요

 

 

 

과일주스. 에이드, 아이스티, 탄산음료 등도 있어요~

 

 

 

 

이렇게 더현대 파리크라상 메뉴들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되시기를 바라며 나름 자세히 올려봤습니다^__^

더 자주 포스팅하도록 노력할게요~

자주 놀러 와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