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여러 베이커리 중에 스테이 550을 소개합니다~

경주를 지나는 길에 잠시 들른거라서 주문한 빵을 포장해주시는 동안 기다리면서 후딱 사진 좀 담아왔어요!

 

여기는 1층에는 빵을 판매하고, 2층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경주 베이커리 카페 stay 550 

경주 베이커리카페 스테이550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철제랑 콘크리트로 개성 있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스테이 550은 희망나눔가게 더라구요!

 

희망 나눔 가게란?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굿뉴스월드에 후원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스테이 550은 착한 가게였네요! 이런 곳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소외된 이웃에게 아주 조금의 보탬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거겠지요~ 이런 가게들이 많아지면 좋겠어요^__^

 

 

 

 

 

1층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금방 빵만 사서 나온다고 2층까지는 찍지 못했어요

 

 

 

이런 종류의 빵들을 팔아요.

일반 베이커리에서 파는 빵들보다는 커피와 같은 음료들과 함께 먹기 좋은 빵 종류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에그타르트, 소보로 앙버터, 딸기 소보로, 딸기 데니쉬, 스테이 크로와상(바닐라 머랭),  더티 초코(페스츄리 속 초코), 쇼콜라 무스, 생크림 쇼콜라, 핫도그, 햄.치즈 크로와상, 쇼콜라 가나슈, 딸기 생크림 팡

 

 

 

 

딸기 생크림, 딸기 크레존(고구마 크림), 딸기 로티카페(모카빵&모카 크림), 호우 파운드, 호두 앙버터, 어니언 베이글 등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여기 말고도 주문하는 곳 옆에 있는 쇼 케이스에도 냉장용 케이크이나 빵들이 더 있었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딸기 크레존 1개랑 더티 초코 1개를 포장해왔어요~!

딸기 크레존은 생크림과 고구마 크림이 함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그냥 고구마 크림이었어요~

저는 생크림을 좋아하는데 고구마 크림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빵은 맛있었어요

더티 초코는 페스츄리 속에 초콜릿이 들어있고 겉에도 초코랑 초코파우더가 감싸고 있어서

달달하고 식감이 좋았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빵을 끊어야 하는데

다이어트를 안 할 때 보다 더 먹고 싶어 지는 이유가 뭘까요ㅋㅋ

청개구리 같은 마음인 걸까요?

 

 

그럼 경주 황리단길 베이커리 카페 스테이 550 포스팅을 마칩니다~

경주 놀러 가시면 한 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_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